2024-12-25 21:32 (수)
밀양농협 “지역사회공헌인정기관” 선정
상태바
밀양농협 “지역사회공헌인정기관” 선정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4.12.0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공헌 및 ESG경영 실천을 인정받아 선정
밀양농협 이성수 조합장과 임직원들이 지역사회공헌 인정패를 수상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밀양농협>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밀양농협(조합장 이성수)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4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인정기관으로 선정 되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경상남도 사회복지센타에서 열린 2024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날 행사에서 경남농협에서 유일하게 수상 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ESG(환경경영(E),사회적책임경영(S),투명경영(G)) 3개분야 추진체계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에 공헌하는 기업과 기관의 활동을 인정해 주는 제도이다. 

밀양농협은 ▲임직원 이웃사랑 기금 전달  ▲농번기 일손돕기 실시 ▲하절기 취약계층 지원 ▲관내 무료 급식소 물품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농업인 무료 건강검진 지원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협력하는 사회적 책임경영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한편  밀양농협 이성수 조합장은 “이번 지역사회 공헌 인정제 인증 취득을 통해 밀양농협의 사회공헌 활동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사회공헌은 물론 ESG경영을 선도하여 지역사회에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밀양농협이 되겠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