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14:47 (월)
㈜제이앤씨테크, 완주군에 500만 원 물품 후원
상태바
㈜제이앤씨테크, 완주군에 500만 원 물품 후원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4.12.18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훈 대표“취약계층 아동 돕고 싶어”양털코트‧라면 등 전달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완주군에 소재한 ㈜제이앤씨테크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섰다.

18일 완주군은 이재훈 ㈜제이엔시테크 대표가 유희태 완주군수, 김재천 완주군부의장을 만나 아동용 양털코트와 라면 등 5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활동은 평소 완주군의 가정위탁 및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관심이 많은 김재천 부의장과 이재훈 대표와의 인연으로 마련됐다.

이 대표는 2023년에 고용노동부 기업도약보장패키지 대국민수기 기업부분에서 대상을 받은 상금 100만 원을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기부하기도 했다. 또한 아동들의 열악한 주거개선을 위한 사업인 ‘깨소금’에도 100만 원을 기탁했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완주군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고루 살펴보고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재천 부의장은 “이웃을 돌아보고 아동들에게 희망의 온기를 채워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여건 속의 아동청소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의회에서도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탁받은 후원물품은 완주군 가정위탁아동, 드림스타트 사례관리아동, 지역아동센터, 아동그룹홈, 이산모자원 등 물품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고루 지원될 예정이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