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흥사단 평택안성지부가 운영하고 있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은주)은 지난 12월 21일, 2024년 한 해 동안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돌아보는 ‘2024 사업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사업보고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를 포함한 8개의 자치조직 청소년들과 문화강좌 청소년, 학부모 등 총 8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 이종규 회장과 평택시의회 김승겸 의원이 참석하여 청소년들을 격려하였다.
1부 원평 문화강좌 기타 교실과 K-POP 댄스 청소년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활동 영상 시청, 우수 활동 청소년 시상이 진행되었고, 2부에서는 자치조직별 활동 보고와 함께 한 해 동안 원평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 활동을 평가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보고회에 참석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용화 위원장은 “4월 발대식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사업보고회를 진행하니 시간이 정말 빠르다.”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을 맡으며 원평청소년문화의집에서 잊지 못할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이은주 관장은 “한 해 동안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여해 준 청소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2025년에도 자치조직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지역 청소년들이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을 통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즐겁고 편안한 쉼터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2025년 1분기 정규강좌 및 프로그램 모집을 진행 중이다.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원평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 블로그, 밴드,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031-656-2634로 문의하면 된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