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늦은 아침 혹은 이른 점심 무렵, 지인들과 함께 모여 앉아 이런 저런 가벼운 이야기를 나누며 수다를 떨고 싶을 때 브런치 타임만큼 좋은 것이 없다.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진 카페에 앉아 끼니와 여가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브런치는 젊은 여행들을 비롯한 현대인들이 점차 즐기고 있는 추세다.
특히 여유로운 브런치 타임에 건강까지 생각한 알찬 먹거리가 더해진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이다. 만약 특별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분당 판교에 자리잡은 '카페 마나비'를 주목해보자.
이미 분당 주민들 사이에서는 분당 브런치 하기 좋은 곳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이 곳은 시선을 사로잡는 먹음직스러운 먹거리는 물론, 아늑한 분위기까지 고루 갖춘 베이커리 & 브런치 카페이다.
인근에 자리잡은 수많은 카페들과 달리 한 시간을 보내더라도 여유롭고 건강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더한 것이 인기요인이다.
특히 화학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오로지 유기농 밀가루에 건강한 식재료만을 넣어 맛을 내는 그 맛은 단연 일품이라 대표 메뉴인 수제버거와 파스타는 찾는 이들로 넘쳐난다.
어찌나 맛이 좋은지 한번 맛 본 이후에는 그 맛이 생각나 꼭 다시 찾아올 정도. 리뷰 역시 건강한 재료와 입맛 돋우는 비주얼이라는 칭찬들로 자자하다.
커피와 음료수를 시작으로 샌드위치 혹은 파스타와 수제 버거까지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각종 브런치타임 모임장소로도 좋고, 멋진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아서 커플 단위의 데이트 코스로도 제 격인 인기만점 분당 카페이자 판교 브런치 전문점이다.
때로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즐기고, 때로는 건강하게 만들어진 파스타와 수제버거 등을 맛보며 먹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 곳에서 이번 주말 특별한 시간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
장신영 기자 mediawis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