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는 낭만여행 계획하는 이들이 유난히 많아지는 시기이다. 사랑하는 이들과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면서 자연이 만드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시간이다.
특히 그 간의 묵은 피로를 풀며 재충전을 만끽하기에는 전국이 오색빛깔로 물드는 가을만큼 제 격인 시기도 따로 없을 터이다.
저마다의 아름다운 색깔을 자랑하는 가을풍경 속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한적하고 조용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충주여행을 추천한다.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충주펜션 '온누리펜션가든'은 아름답고 수려한 충주의 산과 계곡이 어우러진 힐링펜션이다.
굳이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펜션을 둘러싸고 있는 산과 계곡, 강이 마음의 안락함을 선사해 굳이 가을여행이 아니더라도 4계절 언제든 마음 편히 찾기에 좋은 자연 속 펜션이다.
특히 해마다 충주지역에서 활발하게 진행되는 즐거운 지역축제 및 다양한 주변 관광지를 함께 관광할 수 있어 가족여행, 커플여행 및 단체여행객들에게도 인기만점이다.
만약 다 함께 여가활동을 즐긴다면 펜션 인근에 자리잡은 대영베이스CC와 대영힐스CC에서 골프모임을 계획해도 좋을 터이다.
펜션에서 차량을 이용하면 7~8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대영베이스CC에서 골프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기에도 좋아 매년 골프모임 손님들이 자주 이용하고 그 편리함에 극찬하는 대영베이스CC 펜션, 대영힐스CC 펜션으로도 유명세가 자자하다.
물론 골프여행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즐겁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안락하게 준비된 객실을 비롯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수영장 및 식당 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다.
어떤 목적으로 여행을 떠나든 깨끗한 자연 속에서 마음껏 휴식을 즐기며 사랑하는 이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충주펜션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처음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장신영 기자 wootj3@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