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복잡한 도심 속 소란했던 마음을 가라앉히며 모처럼만의 여유를 되찾고 싶은 이들이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맞아 고요한 강물 소리가 들리는 안식처로 떠나고 있다.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싱그러운 들의 향기부터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산과 물의 기운까지 푸른 자연 속에서 가만히 여유를 즐기다 보면 어느덧 다시 힘차게 달릴 에너지가 충족되기 때문이다. 때로는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겨도 좋고, 때로는 다양한 체험을 만끽하며 추억까지 덩달아 만든다면 더할 나위 없는 여름철 휴가가 된다.
그 중에서도 진안, 무주, 함양, 전주, 진주, 남원 등 전라도, 전북, 충남 주요 지역에서 가까운 장수에 자리잡은 '별빛마루펜션'은 어디서든 편리하게 접근하기에 좋아 많은 이들의 안식처가 되고 있는 수영장펜션이다.
펜션 주변으로 계곡, 산, 호수 등이 함께하는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데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푸른 녹음의 대지 2,000여평을 배경으로 최신시설로 건축된 펜션인 만큼 가족, 커플, 친구, 단체 등 누구와 찾아도 좋은 곳으로 특히 여행을 계획하며 굳이 복잡한 여행코스를 계획하지 않더라도 알차고 실속 있게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펜션 내 수영장을 비롯한 스파, 스케이트장, 캠핑장, 바베큐장, 낚시터, 눈썰매장 등의 부대시설을 제대로 갖추고 있다.
요즘같이 무더위가 내리쬐는 여름철이면 시원한 계곡평상에서 더위를 피하거나, 펜션 내 풀빌라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겨도 좋다.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계곡과 수영장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장수군 특산물인 장수사과, 장수오미자, 장수한우, 장수토종흑돼지 등 풍성한 먹거리로 식사까지 가능해 이미 장수펜션, 전라도펜션으로는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조금 더 이색적인 체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펜션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경치의 장수 승마체험장을 펜션이용객 모두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하고 있어 안성맞춤이다.
원한다면 진안마이산, 무주구천동, 장안산국립공원, 장수팔공산, 방학동/와룡리자연휴양림, 논개사당(의암호), 논개생가 등의 주변 관광지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연인 혹은 가족이 함께 사계절 즐기실 수 있는 놀거리가 계절에 상관없이 늘 풍족하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고루 갖춘 장수군 최고급시설로 SNS에서 인기 급상승 중인 이 곳으로 이번 주말 신나게 떠나보자.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카카오사이트에서 “별빛마루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knsnews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