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곶감축제' 전국에 알려 축제 성공 및 곶감 생산농가 매출에 기여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충북 영동군은 이달 16일까지 전국 네티즌을 대상으로 ‘제35회 영동군 인터넷정보검색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다음달 14~16일 3일간 열리는 2018 영동곶감축제과 영동곶감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고, 지역 곶감 생산농가의 매출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대회는 참가 제한없이 온라인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모바일 기기로도 편하게 응모 가능하다.
응모는 영동군청 홈페이지(http://www.yd21.go.kr)에 접속해 게재된 정보검색대회 5문항을 시간제한 없이 인터넷으로 검색해 답을 제출하면 된다.
영동군과 지역특산품인 곶감에 관한 사항으로, 군 홈페이지 등을 참고해 관심만 가지면 쉽게 풀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상자는 만점자 중 무작위 추첨으로 결정해 다음달 20일 군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시상은 △레인보우상 10명(영동곶감세트 大) △메이빌상 20명(영동곶감세트 中) △감이랑포미랑상 40명(영동곶감세트 小) 등 모두 70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군 관계자는 “영동곶감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2018 영동곶감축제의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시작하고자 대회를 마련했다”라며 “많은 군민과 네티즌들이 참여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