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21:42 (월)
장수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빠, 자녀가 함께 놀이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장수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빠, 자녀가 함께 놀이프로그램’ 진행
  • 윤선주 기자
  • 승인 2019.06.1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선주 기자] 장수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천현우)는 지난 5일 센터에서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버지와 자녀의 정서적인 교감 소통을 위한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유쾌!상쾌!통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프로그램에서 참여자들은 캐릭터도시락을 만들며 서로에 대한 이해와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A양은 “우리 아빠는 요리도 잘 하고 선물도 주고 담배를 피지 않고 잘 생긴 최고의 아빠다”며 “오늘 도시락을 같이 만들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A양 아버지는 “퇴근 후 피곤하고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와 시간을 보낼 마음의 여유가 없었는데 이번 프로그램 참여로 아이와 좋은 추억을 쌓을 수가 있어서 좋았다”며  “소소한 것이라도 아이들과 시간을 같이 보내고 대화를 나누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현우 센터장은 “앞으로도 장수군 관내 모든 가족들이 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해 나갈 수 있게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오는 7월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 하는 놀이프로그램은 마술과 신체놀이, 8월에는 캐리커처 그리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윤선주 기자 faithyoo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