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경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본격 선거체제 돌입
상태바
미래통합당 경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본격 선거체제 돌입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3.30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미래통합당 경북도당은 제21대 총선 경북선거대책위원회(이하 경북선대위) 구성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이번 경북선대위는 김광림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이 대구·경북 총괄선대위원장을 맡고 경북선대위 선대위원장에 최교일 경북도당위원장과 박명재 국회의원이 공동으로 맡아 이번 경북 총선을 진두지휘 한다.

경북도당은 선대위 발대식을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후보들을 한곳에 모이게 하는 행사 대신에 경북에서 가장 피해가 큰 경산(경산역, 내일 11시)에서 방역 봉사활동을 하는 것으로 대체하기로 했다. 이날 방역봉사활동은 경북선대위원장을 비롯한 각종 대책본부장들이 직접 방역작업에 나선다.

경북선대위에는 선대위 고문단에 황병우, 김용수, 정해걸 전 국회의원이 맡고 선대위 수석부위원장에는 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이, 선대위 상임부위원장에는 이광오 경북도당 상임부위원장이 맡는다. 그리고 이번 코로나 19사태에 대응하기 위해서 정영길 도의회 원내대표가 재난안전대책본부장을 맡는다.

그리고 공정한 선거와 부정선거를 감시하기 위해서 황현호 변호사를 공명선거실천본부장으로 위촉을 하였고 곽경화, 강주오 변호사를 법률지원단장으로 위촉했다.

그리고 정책자문단장에는 강영욱 계명대석좌교수를 위촉하여 정책 공약 지원을 맡기로 하고 대변인단에는 정경민, 정우영, 홍형철 도당대변인을 임명했다.

지역 선거를 지원할 대책본부 구성을 보면, 총괄선대본부장에 최교일 경북도당위원장이 맡고, 유세지원본부장에 정병대 도당부위원장, 직능대책본부장에 최영진 중앙위 경북연합회장, 여성대책본부장에 윤난숙 도당여성위원장, 차세대여성대책본부장에 박준경 도당차세대여성위원장, 홍보대책본부장에 마영진 도당홍보위원장, 청년대책본부장에 김봉환 도당청년위원장, 장애인대책본부장에 박선하 도당 장애인위원장, SNS대책본부장에 김대영 도당디지털정당위원장, 언론대책본부장에 박규탁 경북도당 부위원장이 각각 임명되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