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6 10:20 (목)
익산시, 관광지와 문화 행사 홍보활동 전개
상태바
익산시, 관광지와 문화 행사 홍보활동 전개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3.04.0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륵사지·백제왕궁 등 대표 관광지와 축제 알려 -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 익산시가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지와 문화 행사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시는 지난 3일부터 지방자치인재개발 1층 현관로비에 익산의 아름다운 관광지 사진 40여점을 전시했다.

특히 인기 관광지인 미륵사지와 백제왕궁, 교도소세트장 등 사진과 서동축제와 국화축제 등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사진을 함께 전시하여 홍보했다.

이를 통해 매일 전국 각지에서 이곳을 찾는 1천여명의 공무원과 일반 시민들에게 익산 여행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익산은 전북 완주에 위치한 지방자치인재개발원과 지리적으로 가깝다는 장점이 있으며 교육생들은 쉬는 주말을 활용하여 만경강 자전거길과 봄꽃이 피어나는 아가페 정원 등 지역의 핫플레이스를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달에는 오는 7일부터 익산문화재 야행이 펼쳐져 봄밤에 백제왕궁을 즐겨볼 수 있으며 16일까지 주얼팰리스에서 2023 보석대축제가 열려 특별할인행사, 특별전시 등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주중에 교육받으며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익산에서‘쉼’이 있는 여행을 하며 즐겨보길 바란다”며“익산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을 찾은 관광객이 만족도 높은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병희 기자 wbh47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