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21:42 (월)
철원문화재단 ‘5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뮤지컬 – '안녕? 빨간머리 앤' 선보인다
상태바
철원문화재단 ‘5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뮤지컬 – '안녕? 빨간머리 앤' 선보인다
  • 장수미 기자
  • 승인 2023.05.1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철원문화재단에서는 오는 5월 31일(수)‘문화가 있는 날’프로그램으로 가족뮤지컬 <안녕? 빨간머리 앤>을 화강문화센터에서 선보인다.

세계적인 명작소설,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초록지붕집의 앤>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뮤지컬로 어린이들에게 문학적인 감성과 아름다운 색채, 리드미컬한 음악이 어우러지는 꿈과 환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아원에서 지내던 앤,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된다는 설레임으로 가득찼지만, 한 가족이 되기는 쉽지않다. 초록지붕집에 살게 된 앤은 소중한 친구 다이애나를 만나지만 둘의 우정을 지켜가는 과정 또한 쉽지 않다.

학교 생활은 재미있지만 같은 반 친구인 길버트와 갈등이 생기면서 재미있는 일들이 펼쳐진다.

엉뚱 발랄 말괄량이 앤의 좌충우돌 성장기!!

수다쟁이 말괄량이 앤을 따라 떠나는 행복 가득한 이야기!!”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5월 23일(화) 09:00분부터 화강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12개월이상) 4매까지 선착순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https://hwagang.or.kr)

철원문화재단 신중철 운영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보내며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꿈 많은 소녀 빨강머리 앤의 성장기가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수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