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2 16:35 (일)
밀양시, 민선8기 후반기 시정모니터 위촉
상태바
밀양시, 민선8기 후반기 시정모니터 위촉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5.01.1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시정을 더욱 빛나게
지난 9일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민선8기 후반기 시정모니터위원 위촉식 단체 촬영<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지난 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민선8기 후반기의 변화와 소통, 시민 중심의 행정 구현을 위해 시민들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시정에 반영할 시정모니터 32명을 새롭게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위촉된 시정모니터는 4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주부, 농업인, 소상공인, 전문직 등 사회 각계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민으로 구성돼 시정모니터 활동에 따른 행정의 투명성과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정모니터는 임기 2년 동안‘밀양을 빛나게 시민을 행복하게’라는 시정 비전 실현을 위해 시의 정책과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시정 평가와 의견 개진으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 계획이다.

또한 민선8기 후반기 시정모니터를 이끌 회장으로 선출된 초동면 윤성재 회장은“회원들과 마음을 모아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선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병구 밀양시장은“시정모니터 여러분의 제언이 밀양 발전의 원동력이 된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더욱 빛나는 밀양, 시민이 행복한 밀양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