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업체 하닉스테크, 여름휴가 맞이 효도선물 ‘하이본’ 대여 및 음성증폭기 할인
상태바
보청기 업체 하닉스테크, 여름휴가 맞이 효도선물 ‘하이본’ 대여 및 음성증폭기 할인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7.2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인천보청기 하닉스테크에서 여름휴가를 맞아 8월 말부터 9월 초까지 부모님 효도선물로 골전도청음기 ‘하이본’ 대여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닉스테크는 방문뿐만 아니라 유선 상으로도 대여나 할인이 되며 30대 한정 수량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나라의 노인성난청은 65세 이상의 인구의 38% 이상일 정도로 만성질환 가운데 3번째로 뽑힐 정도로 현대 사회의 흔한 증상일 뿐만 아니라 발생률이 높고 청력의 노화현상으로 인한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많이 느끼는 증상 중 하나다. 난청으로 인한 대화가 어려워지면서 즐거운 가족모임이 불편한 자리가 되고 사람들과의 만남도 피하게 되면서 우울증이나 치매를 유발하기도 한다.

귓속형 보청기, 귀걸이형 보청기와 더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골전도 청음기 하이본은 귀 근처 신체부위를 직접 진동시켜 뼈를 통해 소리를 내이에 전달하는 원리로 개발된 신개념 음성증폭기 및 보청기로, 고막이 다친 청각장애인도 뼈로 듣는 원리를 이용해 무리 없이 소리를 전달 받아 들을 수 있도록 고안돼 기존 보청기보다 활용 폭이 넓다는 평이다.

또 골전도 음성증폭기는 베터리가 내장돼 있어 충전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자가 주변 잡음 여부에 따라 단계별로 조절하여 선택해 들을 수 있는 3단계 잡음 제거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양쪽의 청력 차이가 난다면 좌우 볼륨 발란스를 조절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호환을 통한 휴대폰통화와 음악감상 그리고 DMB 시청도 가능하다.

하닉스테크는 유럽 CE및 미국의 FCC,의료기 품질관리 인증 외 다수의 인증을 획득한 업체로, 아시아 최초 골전도 헤드셋으로 유럽의 CE의료기 인증을 획득한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선진국의 실버산업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닉스테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