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2:34 (수)
무학-고용부, 일과 가정 균형생활 위한 협약 체결
상태바
무학-고용부, 일과 가정 균형생활 위한 협약 체결
  • 김종호 기자
  • 승인 2017.09.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데이, “일家양득 캠페인 공동프로모션” 홍보지원 예정
사진=무학

[KNS뉴스통신=김종호 기자] 무학은 고용노동부 창원지청 창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일家양득 캠페인’ 대국민 홍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행복한 가정. 활력있는 일터의 균형잡힌 근로문화 확산을 위한 이날 협약식에는 강민철 무학 사장, 고용노동부 강요원 창원지청장과 참여 의료기관 및 기업 대표자 외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일과 생활의 균형적인 실현과 근로자에게 휴식이 있는 삶을 제공하기 위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무학은 협약에 따라 일하는 방식과 문화 개선으로 근로자와 기업이 윈윈하며 일과 가정의 균형을 찾아가는 문구 ‘당신의 일과 삶의 밸런스 일家양득’ 가 삽입된 ‘좋은데이’ 5백만병을 출시한다.

고용노동부가 추진하는 일家양득 캠페인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장시간 근로관행)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가정의 균형을 찾자는 의미가 핵심이다.

무학 강민철 사장은 “행복한 가정, 활력있는 일터는 일과 삶의 균형과 조화를 통해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구현한다”며 “이번을 계기로 우리사회에 균형잡힌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문화확산 분위기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기를 기원하다”고 말했다.

 

김종호 기자 12345w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