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이현주 기자] 청도군은 지난 25일 청도군 운문면 소재 ‘신화랑풍류마을’에서 지난 1월 위촉된 제2기 청도군 SNS 홍보단 51명을 대상으로 SNS 홍보단 하반기 워크숍 및 팸투어를 개최했다.
제2기 청도군 SNS 홍보단은 총 51명으로 단순 활동이 아닌,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정보전달과 청도군정에 대한 홍보역할을 수행하며 정책제안 등을 통해 군민과의 소통 활성화에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청도군 역사와 문화관광자원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체험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전문강사의 SNS 활용교육과 2017년 청도반시축제 & 코아페 & 경상북도 평생학습 박람회 등 주요 행사 안내를 시작으로 신화랑풍류마을 견학, 오는 10월말 준공 예정인 청도베이스볼파크 현장 방문, 농촌체험시설인 청도반시농촌체험관광센터 체험, 신지생태공원 등 관내투어를 통해 체험하고 견학하며 청도군 홍보 단원으로서 내실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제2기 청도군 SNS 홍보단 워크숍 및 팸투어를 통해, 우리 고장의 관광자원을 직접 체험하고 교감하여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SNS로 대내외에 제공함으로써 청도군에 대한 관심유발과 관광객 유치, 인구유입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newsjxh@gmail.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