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2:34 (수)
파크하얏트부산, 봄처녀 마음 사로잡는 두가지 봄 메뉴 선보여
상태바
파크하얏트부산, 봄처녀 마음 사로잡는 두가지 봄 메뉴 선보여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8.03.1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아름다운 바다 전경을, 밤에는 화려한 광안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봄을 맞아 친구,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과 봄을 느낄 수 있는 두 가지 봄 메뉴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많은 여성들과 커플들의 인정을 받고 있는 라운지의 대표적인 메뉴인 애프터눈 티세트는 매일 아침 호텔에서 직접 만든 패스트리, 세이버리 셀렉션, 샌드위치, 홈메이드 스콘이 잼, 클로티드 크림, 버터 및 초콜렛과 함께 제공된다. 

특히 패션프루트 판나코타, 꽃 젤리, 커스타드 에끌레어, 오렌지 & 라임 겔, 제주 한라봉 무스, 장미 딸기 치즈 케이크 등의 패스트리에는 싱그러운 봄을 연상시키는 색과 맛을 가득 담았다.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트론 & 블라썸 애프터는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봄의 향기를 전할 ‘벚꽃차’도 마련한다. 찻잔 속에 꽃을 피운 벚꽃차는 은은한 향기와 아름다운 모양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뿐만아니라 해독 작용을 하고 비타민이 풍부해 기관지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봄에 마실 건강차로도 적합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벚꽃차는 취향에따라 벚꽃을 추가해 마실 수 있도록 준비된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