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지역 취업열기 '일찍온 여름보다 더 뜨거웠다'
상태바
안성시 지역 취업열기 '일찍온 여름보다 더 뜨거웠다'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5.2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안성맞춤 채용박람회-취업하기 딱 좋은날! 성황
23일 한경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19년 안성맞춤 채용박람회-취업하기 딱 좋은날!' 행사 모습.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23일 한경대학교 체육관에서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지역고용을 확대하기 위한 '2019년 안성맞춤 채용박람회-취업하기 딱 좋은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다양한 연령의 1500여명이 참여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30개 기업에서 187명 채용예정인원으로 이날 428명이 면접에 참여해 구직자의 취업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면접참여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바로 면접 참여가 가능하도록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과 이력서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많은 구직자들이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지문 인적성 검사, 직업타로카드, VR모의면접 등 부대행사와 유관기관의 노무 상담, 취업성공패키지, 노인·장애인 일자리 상담, 사회적기업창업교육 관련 홍보와 상담이 이루어져 방문 구직자의 다양한 기대에 부응했다.

이에 대해 우석제 시장은 "채용행사를 통해 일자리를 갖게 되고 취업역량을 키우는 시민이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크고, 작은 채용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적극적으로 기업 채용을 지원하고, 시민에게 안정적 일자리를 제공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