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콘텐츠코리아랩, 28일 마지막 상상톡(TALK) 특강 진행
상태바
경북콘텐츠코리아랩, 28일 마지막 상상톡(TALK) 특강 진행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2.10.2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콘텐츠누림터와 협업…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 준비
웹포스터
웹포스터 사진=경북콘진원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경북콘텐츠진흥원은 오는 28일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로 활동중인 크리에이터 ‘요조’와 함께하는 ‘상상톡(TALK)’ 강연을 안동 월영교에서 진행한다.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일환인 ‘상상톡(TALK)’은 평소 만나기 힘든 문화콘텐츠 분야 저명인사를 초청, 경북도민들의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진흥원에서 진행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의 강연을 시작으로 8월 미디어아트 ‘노치욱’작가, 9월 한국콘텐츠진흥원 ‘조현래’원장, 10월 임수민 포토그래퍼의 강연이 진행되었고, 오는 28일 싱어송라이터 ‘요조’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을 마지막으로 7월부터 10월까지 총 5회에 걸친 상상톡 강연이 성료를 앞두고 있다.

 올해 상상톡(TALK) 대미를 장식할 싱어송라이터 ‘요조’편은 ‘실패를 사랑하는 직업’을 주제로 다양한 창작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요조의 이야기와 함께 문화향유 사업인 G-콘텐츠누림터와 연계하여 하여 담백하고 따뜻한 음악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행사로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상상톡 요조 편은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약 80분간 안동의 명소 월영교, 개목나루 야외공연장에서 가을밤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신청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현장참가자와 온라인 참가자를 별도모집하며 온라인 참가자 대상으로는 유튜브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