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2:34 (수)
전북농협, 프리미엄 제철과일 구독 서비스 '농협과일맛선' 출시
상태바
전북농협, 프리미엄 제철과일 구독 서비스 '농협과일맛선' 출시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3.05.03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한번씩 최고급 과일로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맞춤형 과일로 제철 비타민을 충전하세요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전북농협(본부장 김영일)이 국산 과일 소비확대와 건강한 식습관 개선을 위해 3일 농협전북본부 1층에 ‘농협과일맛선’ 팝업 부스를 설치하고 출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일 본부장, 이준승 농협경제지주 경제지원국장 등이 참석해 직원들과 내방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철 컵과일을 나눠주며 우수한 국산과일이 담긴 정기구독 서비스를 홍보했다. 

이어 김영일 본부장은 직접 농협과일맛선의 전북 1호 회원으로 가입하며 국산 과일 소비 확대를 염원했다.

‘농협과일맛선’은 매월 5만원 결제 시 농협이 엄선한 국산 프리미엄 과일 6종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하는 구독 서비스다. 

농협의 과일 전문 MD가 시기별 최고 산지에서 원물을 조달하고 농협 안성물류센터에서 품질관리와 검품을 거친 후 고객에게 배송된다. 상품은 농협과일맛선 전용 홈페이지(www.nhmonthly.com)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농협 담당자는 “농협과일맛선은 당도가 높고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부모님과 자녀, 스승, 기업의 우수고객 등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이달 말까지 농협과일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정상가격 대비 40% 할인한 29,900원에 판매, ▲8일 어버이날부터 선착순 1천명 대상 NH농협카드 결제 시 20% 추가할인, ▲선착순 2만 5천명에게 장민호 이모티콘 증정행사(5월 2일 14시 오픈)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주요 하나로마트에 운영되는 팝업부스에서 회원가입과 시식이 가능하다. 

김영일 본부장은 “농협과일맛선은 국산 과일소비 확대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제철과일 정기구독 서비스”라며 “받으시는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게 상품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만큼, 농협과일맛선에 많은 이용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