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2:34 (수)
사천문화재단, 23일 찾아가는 문화콘서트(사천읍)’개최
상태바
사천문화재단, 23일 찾아가는 문화콘서트(사천읍)’개최
  • 정호일 기자
  • 승인 2023.09.20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강진, 오유진, 파스텔걸스, 드론라이트쇼 펼쳐
사진=사천문화재단
사진=사천문화재단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사천문화재단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사천종합운동장에서 ‘찾아가는 문화콘서트-사천읍’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찾아가는 문화콘서트’는 지역 간 문화 향유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고, 문화 격차 해소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해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공연에는 국민 히트곡 <땡벌>, <막걸리 한잔> 등으로 유명한 트로트 레전드 가수 강진이 사천시를 찾아온다.

 강진은 ‘찾아가는 문화콘서트-사천읍’에 초청가수로 출연해 막강한 트로트 기교와 화려한 무대매너로 사천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KBS 트롯 전국체전 3위를 한 오유진, 내일은 미스트롯 2‘손님온다’로 올 하트를 받은 파스텔걸스, 불타는 트롯맨 최현상, MBC 트로트의 민족 TOP 7 김혜진, 성악가 최화숙이 출연해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서 공연과 함께 가을밤 사천 밤하늘을 수놓을 환상의 드론라이트쇼도 펼쳐진다.

 김병태 대표이사는 “가을의 길목에 개최된 이번 문화콘서트가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멋진 공연을 준비해 시민들이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행복 도시 사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사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호일 기자 hoiel@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