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 경산시 어린이날 큰잔치 부스 운영...“아이들과 우중 추억 만들어”
상태바
경일대, 경산시 어린이날 큰잔치 부스 운영...“아이들과 우중 추억 만들어”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5.08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일대학교 태권도 시범단이 경산
경일대학교 태권도 시범단이 지난 5일 경산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된 어린이날 행사에서 태권도 시범을 보이고 있다. [사진=경일대학교]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10개 학과의 교직원 및 학생 160여 명이 지난 5일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경산시민운동장에서 진행한 ‘제20회 경산 어린이날 큰잔치’에 참가해 우중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어린이들을 위해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경산 어린이날 큰잔치는 JCI경산청년회의소에서 주관하고 경일대, 경산시, 경산시의회, 경산경찰서, 경산소방서, 경산아동급식센터, 경산시가족센터 등 경산시 소재의 다양한 기관이 후원하는 행사이다. 

경일대는 이날 행사에 9개의 부스를 설치하고 전공별로 특색에 맞춰 어린이들에게 유익하면서 흥미와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사진영상학부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기념사진을 촬영해 현장에서 인화해 줬으며 사회복지학과는 안전 상식 퀴즈 대회를, 노인체육복지학과는 ‘닌텐도 게임’, ‘고리 던지기’, ‘공 밀어 볼링’을 진행했다. 

사진=경일대학교
사진=경일대학교

스포츠재활의학과에서는 아동 신체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트레칭과 성장 체조를 알려줬으며 축구학과는 ‘캐논 슈터’, ‘KIU를 이겨라’, ‘스트라이크’ 등 축구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뷰티학과와 항공서비스학과에서는 ‘아동용 네일 아트’ 및 ‘컬러 색실 머리 땋기’를 진행했으며 응급구조학과에서는 ‘소아·영아 심폐소생술’, ‘기도 폐쇄 처치’, ‘붕대·거즈·드레싱 처치법’ 등 유익한 교육을 진행했다. 

만화애니메이션학부에서는 ‘캐리커쳐 그리기’를, 태권도학과에서는 ‘격파 시범 공연 및 태권무 공연’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