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2:34 (수)
애경산업(주), 17억 상당의 제품 희망꾸러미로 서울 복지 사각지대 지원
상태바
애경산업(주), 17억 상당의 제품 희망꾸러미로 서울 복지 사각지대 지원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4.10.2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23종 제품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에 물품 기부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지난 18일 애경산업(주)이 서울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약 17억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마포구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된 기부물품 전달식은 애경산업(주) 김상준 대표이사, 서울특별시 김병민 정무부시장,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과 애경산업(주)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해 궂은 날씨에도 직접 800개의 희망꾸러미를 포장하고 전달했다.

이날 포장된 800개와 추가로 마련될 4,200개까지 총 5,000개의 희망꾸러미는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배분 될 예정이다.

김병민 서울시 정무부시장은 “애경산업㈜과같이 사회공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업 덕분에 서울시가 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하고 있다”라며, “희망꾸러미가 서울 곳곳에 큰 희망의 싹을 틔우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애경산업(주) 김상준 대표이사는 "애경산업은 사명이자 기업 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계속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소외·취약계층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애경산업(주)은 오랜 시간동안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큰 규모로 물품기부 해주시고 계시며, 우리 이웃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역할을 다해주고 계신다. 기부해주신 물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애경산업㈜은‘사랑’(愛)과 존경(敬)’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2012년부터 서울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한해도 빠짐없이 펼치고 있다. 2024년 10월 현재까지 희망꾸러미 나눔행사를 포함해 누적 기부액은 483억 원을 달성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